뉴스뉴스

대만 이벤트 공지

대만 오프라인 이벤트 개최

2019/5/25 대만, 타이페이에서 오프라인 이벤트가 개최됩니다!
아이조 카렌을 연기한 코야마 모모요, 텐도 마야를 연기한 토미타 마호 성우가 출연합니다!

■이벤트 내용
・일시: 5/25 16:00~17:00
・장소: 대만 타이페이, 타잉슈가 호텔 2층
・행사 내용
유저의 질문 TIME!?
정면 승부! 성우와의 VS레뷰 TIME!?
성우와 유저의 게임 TIME!?
※자세한 내용은 당일 공개될 예정입니다.
・출연자:
코야마 모모요(아이조 카렌 역)
토미타 마호(텐도 마야 역)

■응모 방법
1. 응모 약관을 확인해주세요
2. 게임에서 기간 한정으로 1회만 유료로 구매할 수 있는 [스타젬x6,200(대만 이벤트 응모권 포함)] 팩을 구매하여 응모권을 획득합니다.
3. 응모권을 획득한 유저는 자신의 유저 ID+메일 주소를 응모 사이트에 기입하여 응모합니다.
4. 응모 기간 중에 응모한 분들 중에 추첨으로 선정된 110명을 이벤트에 초대합니다.
5. 당첨된 분들에게는 개별적으로 메일이 전송됩니다.

주의사항
※응모 시에는 사전에 이용 약관을 읽고 참가해주시기 바랍니다.
※본 이벤트는 대만에서 개최됩니다. 이벤트 장소까지 이동하는데 발생하는 일체의 비용(교통비, 숙박비, 식대 등)은 이벤트에 참가하는 본인이 부담해야 하므로 미리 양해 바랍니다.
※당첨되신 분들에게는 추첨 후 메일로 연락드립니다. 당첨된 분들에게만 메일이 전송되니 양해 바랍니다.
※이용 약관에 기재된 참가 조건을 충족한 분들만 이벤트 추첨에 응모하실 수 있습니다.
※당첨되신 분들은 이벤트 당일 게임 화면에서 플레이어 ID를 확인하므로, 당첨된 플레이어 ID로 로그인된 기기를 지참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ID가 확인되지 않으면 입장하실 수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스타젬×6,200(대만 이벤트 응모권 포함) 팩의 정보
・판매 기간: 5/8-5/12
・응모 기간: 5/8-5/12
・결과 발표: 5/15
※1명당 [1회 한정]으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주의사항에 일부 잘못된 내용이 기재되어 있었으므로 정정하겠습니다.
플레이어 ID와 메일 주소를 기재해주시면 응모가 완료됩니다.
접수 완료 메일은 전송되지 않으니 양해바랍니다.

■응모 시의 주의사항

주의사항에 일부 잘못된 내용이 기재되어 있었으므로 정정하겠습니다.
플레이어 ID와 메일 주소를 기재해주시면 응모가 완료됩니다.
접수 완료 메일은 전송되지 않으니 양해바랍니다.

※응모 시에는 사전에 응모 약관을 반드시 읽어주십시오.
※본 이벤트의 개최지는 [대만]입니다.
※응모 완료 후, 응모 접수 완료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추첨 결과는 추후에 메일로 연락드립니다. 또한 추첨된 분들에게만 연락을 드리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응모 방법 안내
・응모 조건은 [스타젬x6,200(대만 이벤트 응모권 포함) 구매]와 [소녀☆가극 레뷰 스타라이트 -Re LIVE-(스타리라)]의 플레이어 ID 보유]입니다.
・[스타젬x6,200(대만 이벤트 응모권 포함)]은 기간 중 1명당 1회 한정으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응모 약관
・플레이어 ID 1개당 응모는 1회만 가능합니다. 추첨 후 동일한 유저가 여러 번 참가한 것으로 인정되는 경우, 당사의 판단에 따라 1회만 참가한 것으로 취급합니다.
・아래 내용 중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경우, 응모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1) [소녀☆가극 레뷰 스타라이트 -Re LIVE-(스타리라)]의 플레이어 ID를 보유하고 있지 않은 경우
2) 추첨 시점에 [소녀☆가극 레뷰 스타라이트 -Re LIVE-(스타리라)] 게임 내에서 응모권을 보유하고 있지 않은 경우
3) 응모 기간 내에 응모 사이트에서 플레이어 ID를 입력하지 않은 경우

・아래 내용 중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경우, 추첨은 무효가 되므로 주의해주십시오.
1) 추첨자용 등록 사이트에서 입력하신 정보를 허위 또는 잘못하여 기재하였거나, 필요한 정보를 전부 기재하지 않은 경우
2) 본 응모 약관에서 각 규정에 위반하거나, 또는 위반했을 가능성이 있다고 당사가 판단하는 경우
3) 제삼자의 플레이어 ID를 도용하였다고 당사가 판단하는 경우
4) 응모 후, 당첨 결과 통지 전에 [소녀☆가극 레뷰 스타라이트 -Re LIVE-(스타리라)]를 삭제한 경우
5) 영업과 영리 목적 또는 정치 활동과 종교 활동 등의 목적이 있다고 당사가 판단하는 경우
6) 그 외, 제삼자에게 불이익 및 손해를 주는 행위 등 당사가 부적합하다고 판단하는 경우

●응모, 추첨, 당첨 연락에 관한 사항
・[스타젬x6,200(대만 이벤트 응모권 포함)] 구매만으로는 응모가 완료되지 않습니다. 반드시 응모용 사이트에서 응모 절차를 완료해주십시오.
・보내주신 정보는 본 이벤트의 당첨자 결과 통지 및 이벤트 장소 입장 시에 당첨 확인의 목적으로만 이용하며, 그 외 다른 목적으로는 이용하지 않습니다.
・본 이벤트의 응모 기간 중 메일 주소가 변경되는 경우, 당첨 결과를 통지받을 수 없으므로 주의해주십시오.
・당첨 권리는 당첨자 본인에게만 유효하며, 양도할 수 없습니다.
・본 이벤트의 당첨 연락은 내용 및 기간이 예고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이벤트의 참가 상황 및 당첨 결과에 관한 문의에 답변을 드릴 수 없는 경우가 있으므로 미리 양해 부탁드립니다.
・여러 사정에 따라 당첨 연락이 늦어지는 경우가 있으므로, 미리 양해 부탁드립니다.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게임 내 공지 등을 참조해주십시오.

●기타
・이벤트 참가 권리를 인터넷, 옥션 등에서 전매하려는 행위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만일 당사가 전매라고 판단하는 출품이 발각된 경우, 해당 출품을 취소해 달라고 요청할 수 있습니다.
또한 전매를 통해 참가권을 취득하였거나 취득했을 가능성이 있다고 당사가 판단하는 경우, 이벤트 참가가 거절될 수 있습니다.
・본 이벤트와 관련하여 응모자 및 제삼자 사이에 발생하는 트러블 또는 고객 정보가 잘못되어 발생하는 손해 등에 대해서 당사는 일체 책임지지 않습니다.
・인터넷 통신료, 접속료는 고객님 부담입니다. 또한 접속 불량 등에 대해서 당사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이벤트 장소까지 이동하는데 발생하는 일체의 비용(교통비, 숙박비, 식대 등)은 이벤트에 참가하는 본인이 부담해야 하므로 미리 양해 바랍니다.
・당첨되신 분들은 이벤트 당일 게임 화면에서 플레이어 ID를 확인하므로, 당첨된 플레이어 ID로 로그인된 기기를 지참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플레이어 ID가 확인이 되지 않으면 입장하실 수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본 이벤트는 조기 종료될 수 있습니다.
・본 게재 내용 및 본 이벤트에 관련된 모든 내용은 예고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본 이벤트의 이용 약관은 일본법에 준거합니다.
・본 이벤트에 응모한 시점에 본 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